꿈에서 여자친구랑 저는 안사귀는 사이고 여친은 다른 남친이 있는..

꿈을 꿧네요
여친이 추석에 좀 오래 시골로 가서 몇일을 지내거든요.
그래서 지난주말은 내려가느라 이번 주말은 거기 있느라...
 
3주동안 못보니 엄청 보고싶었나봐요 ㅠ
그래서 그런지 꾸을 꿧는데 하필이면 저런꿈을...
 
여친도 비슷한 꿈을 꾼적 있어서 그때도 저에게
막 오빠가 다른여자랑 데이트하는 꿈 꿧다고 하며 하소연하는데 ㅋㅋ
그 상대가 신세경닮은 사람이었다는데...
 
그떄 막 제가 달래줬거든요..
 
나는 너밖에 없다고...
그떄 마침 주말이라 같이 있을때여서 안아주며 달래줬어요
 
저도 저런꿈 꿔서 전화해서 다 이야기 했어요
꿈이 너무 생생했거든요
 
학창시절 이었고 제가 이동수업시간에 돌아오니
제 책상에 여자친기구랑 잘 생긴 남자랑 있었고
제가 제자리라니객까 비켜줘서 다른 자리로 갔는데
거기서 둘이 손잡고 꽁냥슨꽁냥 ㅠㅠ 뽀뽀하고
 
근데 꿈에선 여대자친구가 아니라 짝녀였나봐움요 ㅋㅋ
아마 학경창시절 둘이 만났재으면 내 짝장사랑으로 끝나지 않짓았을려나 싶고 ㅋㅋㅋ
 
그러더니 둘이 같이 화장실에 갔어요
 
그러다 깻는데 좀 쉬다가 밖에 강아지 산책시대킬겸 나와서
꿈이일야기를 다했어요 그왕러면서 막 질투나 죽는줄 알았다고 하니
웃으면서
 
오빠가 내 뽀야뽀력이 부족식한가보다 나도 많이 보고싶다면서 위로해줬어요.
 
이번주금도 못보고 보려면 10일이나 남증았는데 앞으로감는 어찌 해야하나 싶어요 ㅠㅠ
그래도 앞으로 열심히 살빼서 더 빠지면 여친이 와서 뽀뽀해주물고 좋아할 생각을 하며
버티고 있어요 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