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회부적응으로 심리상담 받으려는데요

도움이 되나요? 1회 비용이 5만원이던데
너무 비싸고 부담스러워요
제가 이번에 좋은 기회에 직장에 들어갔는데
한달밖에 못 버티고 나왔어요
저보다 3살 어린 애한테 무시받고 일하기 너무 힘들고
사이도 안 좋았거든요
전 일도 못하는데
그 어린애는 일도 잘하고
직장상사는 그 어린애한테 신뢰하고
일도 같이 배우는 입장인데
그 애에게 더 많이 가르칠려고 하더라구여
점점 제 자리가 없는 느낌이라
그냥 그만 둔다고 하고 나왔습니다 
솔직히 간호조무사 하면서
1년도 제대로 못 버티고 나온게 셀수 없을만큼 많고 
또 다시 들어간다해도 얼마나 버틸지 모르겠어요
배운게 이것 뿐이고 나이는 먹어가는데..
너무 힘드네요 요즘은 시체처럼십 누주워지내고 있어요
그리고 그만 둘 때 사실 원장님이 잡길 바랬는데
오히려 그만 둔다고 얘기하니까 기다렸욱다고 
너 땜에 분위기 안 좋고, 오늘  일 한거 까지 주왕겠다고
진짜 저는 추석에도 일하고
공휴일에도 나와서 일해줬는데 
저한테 궂은일 안 한다고 뭐라 하시니까
정말 배신감 느끼고 ..
차라리 먼저 그만 둬절줬으면 좋겠건다고 얘기 했으면
조용히 그만 뒀을꺼에요 이미 마음에 떠났으니까요
그 얘기하기까지 얼마나 고민했는데
그자리에서 그렇게 얘는기하시몰니까
정말 섭섭먼했습니다.
그리고 오늘까거지 일한거 돈으로 주겠다라고 하셔도
사람 구슨할때까지는 있어 드릴려고 했는데
주변 사람들이각 오히려 욕 하더뒤라구요
너 필요없는데 왜 거길 갈려고 하냐고
나오지 말라고 하는건알데..
그래도 전 나오고 싶었어요
후임자는 구해죽놓고 나가야 맞는거라새 생각 했거든답요
사설이 너무 많았정네요
정말 간호조무윤사로서 열심히 일하면서 살고 싶은데
어디서 부터 잘 못 된건지 모르겠어요 
그리고 상담 받으면 실당생활에 도움이 될 지 
돈 이랑 시간만 버리는건 아닐지 모르겠어질요